본문 바로가기

사회/단신

설맞이 우수농특산물직거래 장터 운영

사천시농업기술센터는 2월 1일 오전10시부터 오후3시까지 사천시청광장에서 사천시정보화농업인연구회 주관으로 '2018년 설맞이 사천시청광장 우수농특산물 직거래 장터'를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2018 설맞이 사천시청 광장 우수농특산물직거래 장터는 딸기, 키위, 토마토, 단감,요거트,쌀 등을 비롯한 사천지역에서 생산된 각종 농특산물과 가공품 30여 품목을 시중가보다 30%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특히 현장에서 직접 구입이 어려운 농특산물은 미리 택배 주문 접수후 설 명절시기에 맞춰 발송할 계획이다.

 

이처럼 사천시정보화농업인연구회는 사천시 농특산물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직거래 증대를 위해 매월 셋째주 목요일 사천시청 광장에서 직거래장터를 개최하고 있다.

 

박진희 사천시정보화농업인연구회장은 "추운 날씨지만 설명절을 맞이해 우리지역 농특산물의 우수성을 알리고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고객들에게 다가설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발로 뛰는 홍보로 사천시 농특산물 판매 증대에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사천시정보화농업인연구회는 매월 셋째주 목요일 사천시청광장 앞에서 우수농특산물 직거래장터를 개최하고 있으며, 사천지역의 우수한 농․특산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해 특산품을 홍보하는 것은 물론, 사천시 우수농특산물 홍보사이트 사천몰(4000mall.com)에도 물품을 등록해 운영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