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문화/체육

시청여자농구단, '사천 제니우스' 농구단에 재능기부

 

6월 7일, 삼성초등학교 체육관에서 사천시청여자농구단이 사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농구단 발달장애인 '사천 제니우스'에게 농구훈련 재능기부를 펼쳤다.

 

이날 농구기술기법과 농구전술훈련 등을 배울 수 있었고, 사천시청여자농구단과 함께 대회 출전에 대비하여 시합을 펼쳐보는 등 사천 제니우스 농구단의 실력향상을 위한 훈련으로 진행됐다.

 

'사천 제니우스' 농구단 담당 특수체육교사 김진학은 "시청여자농구단의 재능기부로 우리 선수들이 다양한 농구 기술과 경기 능력을 배울 수 있었고, 경기를 통해 우리 선수들이 긍정적인 스포츠맨쉽을 배우며, 사천시청여자농구단 선수들이 롤 모델 역할이 되어 우리 선수들이 꿈과 목표를 가지는 계기가 될 수 있었다"고 말했다. 또 "이러한 기회를 통해 지역사회와 함께 우리 농구단이 성장해 나아갔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사천 제니우스' 농구단은 경남대표 선수 활동 및 경남통합농구대회에서 '종합우승'을 차지하는 등 농구도시 사천시를 빛내는 활약을 보이고 있다.

 

한편, 시청여자농구단 농구교실은 선수들의 대회출전기간을 제외한 기간 동안 초.중.고등학교 및 일반부를 대상으로 연중 운영하고 있으며 농구교실 운영을 희망하는 학교 및 동아리에서는 사천시체육지원과(055-831-2411)에 신청하면 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