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종합2021. 5. 21. 18:13

- 24일부터 6월 23일까지 -

사천시는 대표 행사인 '2021 사천에어쇼'의 D-100일을 기념하기 위해 사진· UCC 영상 공모전을 개최한다.

온라인 전시 이벤트로 진행되는 이번 에어쇼 사진·UCC 공모전의 주제는 '사천에어쇼에서 촬영한 모든 사진 및 UCC 영상'이다.

이번 공모전의 대상은 제한 없이 참가를 원하는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외국인도 참여가 가능하다.

접수기간은 오는 24일부터 6월 23일까지며, 사천에어쇼 홈페이지에서 신청서 등을 다운받아 작품과 함께 제출하면 된다. 사진은 1인당 5점까지 출품이 가능하고, UCC 영상은 30초에서 2분 이내다.

최우수상(각 1명). 우수상(각 2명), 장려상(각 5명). 특별상(각 1명), 입선(각 10명) 등을 사진· UCC 영상으로 나눠 각각 선정해 시상할 계획이다.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소정의 기념품도 증정한다.

결과발표는 7월 12일 사천에어쇼 홈페이지 게시 및 개별 통지된다. 단, 주최 측 사정에 따라 일정이 변동될 수 있다.

Posted by 사천뉴스 Chonds

댓글을 달아 주세요

사회/단신2021. 5. 21. 18:07

성남두레복지원 허연무 원장은 5월 21일 신강해 사천시장기요양기관연합회회장의 지목을 받아 '일본원전 오염수 해양방류 규탄 및 철회 촉구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했다.

지난 4월 일본 정부는 후쿠시마 제1핵발전소의 물탱크에 보관하고 있던 방사성 물질 오염수를 해양에 방출한다는 계획을 발표했다. 방사성 물질 농도를 법정 기준치 아래로 낮춘 뒤 2023년부터 30년에 걸쳐 바다에 내보낸다는 계획이다. 

이에 따라 허연무 원장은 이날 챌린지에 참여하며 "일본의 방사능 오염수 해양 방출은 주변국은 물론 국제사회에 대한 배려가 없는 행동으로 수산물과 관련하여 식생활, 조업, 어업분야 피해에 대한 우려가 크다"며 일본 오염수 해양 방류 결정 철회를 촉구했다.

한편, 허연무 원장은 다음 챌린지 참여자로 조현국 오름주가 사장과 이동철 와인갤러리대표를 지목했다.

Posted by 사천뉴스 Chonds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