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천시는 이달 말까지 시민들을 대상으로 민원서비스 제공에 대한 시민 만족도 설문조사를 실시한다.
이번 조사는 일반시민, 행정서비스 이용자, 방문민원인 등에 대해 직접 설문과 우편, 사천시 홈페이지 전자 설문으로 이루어진다.
조사항목은 민원처리의 신속.정확성, 민원업무 처리태도와 민원실 이용 편리성, 민원 전반의 만족도 등 16개 항목이다.
조사결과를 통해 나타난 민원 불편사항, 건의사항,은 시정에 적극적으로 반영해 시민이 공감하는 친절 민원행정서비스 향상을 위한 자료로 활용 될 예정이다.
한편 사천시는 지난 민원행정 만족도 조사를 통해 무인 민원발급창구 확대 설치 운영, 민원단축처리 마일리지제, 야간 여권발급서비스 운영, 민원실 내 공간을 활용해 혈압과 체지방을 체크하는 건강관리실 마련 등 민원 편의시책을 마련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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