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단신

자연보호사천시협의회 회장 이ㆍ취임식 가져

자연보호사천시협의회는 2월 23일 오전 11시 삼천포해상관호텔에서 시협의회 회원, 읍면동 회장, 친지 등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6․7대 회장 이․취임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서 자연보호사천시협의회 제6대 회장을 역임한 채경문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지난 2년간 환경올림픽으로 불리는 국제적 행사인 람사르 총회 개최와 관련한 적극적인 자연보호 활동으로 깨끗한 환경경남 가꾸기평가 결과 우수상 수상, 자연을 보호하고 가꾸어온 활동상을 담은 '자연을 사랑하는 사람들'이란 창간호를 발간하는 등 그동안 많은 협조를 아끼지 않은 회원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했다.

또한 자연보호사천시협의회 제7대 회장으로 취임한 장찬옥 회장은 그동안 자연보호동서동협의회장, 자연보호사천시협의회 부회장 등을 맡아 오면서 자연보호 활동에 남다른 관심과 활동으로 오늘에 이르게 되었다.

그리고 취임 인사를 통해 자연환경은 모든 국민의 자산으로서 현재와 장래의 세대를 위하여 지속 가능하게 이용 되어져야 하고 인간과 자연이 공존하는 환경 조성에 앞장서 나갈 것을 다짐했다.

한편 자연보호사천시협의회 제7대 임원진에는 부회장 4명(이용관, 정재순, 박학진, 김정애)과 감사 2명(정종환, 김승권), 사무국장 1명(황일명)으로 구성 자연보호사천시협의회를 오는 2011년까지 2년간 이끌어 가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