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단신

장애인복지관, '제2회 장애인식개선 포토보이스 사진공모전'

사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는 4월 20일 장애인의 날 및 장애인식개선주간을 기념해 작년부터 장애인식개선 공모전을 개최해 올해 '제2회 장애인식개선 포토보이스 사진 공모전'을 진행하게 됐다.

포토보이스(PHOTO VOICE)는 사진으로 나의 생각과 내가 표현하고자하는 메시지를 전달하는 활동으로 사진 한 장속에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살아가는 희망적인 지역사회의 밝은 모습을 주제로 일상생활에서 표현하고자하는 다양한 상징적인 장면들을 사진으로 찍어, 신청서에 의미 있는 메시지를 기재하여 원본사진과 함께 보내주면 된다.

사천시 관내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장애인에 대한 올바른 가치관 형성과 더불어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통합하는 사회를 구현하기 위한 장애인식개선 공모전에 지역주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

응모기간은 4월 20일부터 5월 18일까지, 응모방법은 장애인종합복지관 홈페이지 공지사항 '포토보이스 사진공모전 참가신청서' 다운로드해 작성하여 원본사진파일과 신청서를 이메일(4000jangbok@naver.com)로 접수하면 된다.
 
장애인종합복지관은 지역주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로 차별 없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동참해 줄 것을 바라며, 장애인식개선을 위해 지역사회와 함께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