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육/청소년

사천도서관, 주말 가족프로그램 운영

- 뚝딱뚝딱 가족공예 -

사천도서관은 8월1일 오전 10시부터 코로나19 사태로 지쳐있는 가족들을 위해 주말 가족프로그램 <뚝딱뚝딱 가족공예>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관내 3~5가족을 대상으로 하며, 회당 2시간, 총 4회에 걸쳐 진행된다.

<뚝딱뚝딱 가족공예>는 ▲클레이를 이용한 서랍장 꾸미기, ▲스칸디아모스를 이용한 캘리액자, ▲LED 미니어처 내 집 꾸미기, ▲원목 LED 스트링아트 등 연령과 성별에 상관없이 누구나 만들 수 있는 작품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박인숙 관장은 "많은 분들이 코로나19 사태로 힘들어하는 것으로 안다. 가족들과 함께 도서관에 오셔서 함께 작품도 만들고 대화하면서 힘든 시기를 잘 극복해보고자 이번 프로그램을 마련하였다. 관내 주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프로그램의 의미를 전했다.

프로그램 참여 희망자 중 한명은 "코로나 사태로 인해 장기간 도서관 이용이 힘들었는데 이번 프로그램을 마련해주어 너무 감사하다. 매일 스마트폰만 보는 아이와 함께 하는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 같아 매우 기대된다"고 참여 취지를 전했다.

주말 가족프로그램 <뚝딱뚝딱 가족공예>에 참여를 희망하는 분은 사천도서관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며, 기타 궁금한 사항은 사천도서관(853-8408)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