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육/청소년

청소년육성재단, 메가박스와 업무협약 체결

 

사천시청소년육성재단(청소년수련관, 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상담복지센터, 경상남도청소년성문화센터)과 메가박스는 2월 13일 위기청소년 여가.문화활동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영화관람권 전달식을 가졌다.


이번 업무협약은 열악한 가정환경에 처해 있거나 학교 부적응, 심리적 어려움 등을 겪고 있는 청소년이 여가.문화 활동을 통해 심리적 안정을 가질 수 있도록 돕고 청소년 보호.지원에 대한 지역사회 분위기 조성을 위해 추진된 것이다.


그 내용은 사천시청소년육성재단은 사천 메가박스에 위기청소년 여가.문화활동 지원을 요청할 수 있으며, 대상자 선정, 활동 인솔, 행정 지원 등을 해야하고, 청소년 보호.지원에 대한 지역사회 분위기 조성을 위해 사천 메가박스와 협약 및 지원 내용 등을 적극 홍보하기로 하였고, 사천 메가박스는 위기청소년 여가.문화활동 지원에 적극 협조하기로 하였다.


이에 따라 메가박스는 청소년육성재단에 영화관람권 200장을 전달하였으며, 청소년상담복지센터의 청소년동반자프로그램 대상 청소년, 학교밖 청소년 지원사업 대상 청소년, 그리고 청소년수련관의 방과후아카데미 대상 청소년들이 영화 관람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위기청소년 상담 및 지원에 대한 문의는 사천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055-832-7942)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