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문화/체육

사천시“체육인의 밤”행사 개최

사천시체육회(회장 김수영)는 11일 저녁6시 체육인관계자 2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삼천포해상관광호텔 구룡대 에서 2009년 체육인의 밤 행사를 개최한다.

사천시체육회에서 주관하고 체육회 가맹경기단체와 학교 체육회에서 후원하는 행사로 올 한해의 체육성과를 자축하고 체육인의 친목과 유대를 더욱 돈독히 하여 사천시의 체육발전을 도모하고 내년도 보다 좋은 성과를 거양하기 위해서다.

이번행사는 2009년도 체육회 결산과 2010년도 각종대회의 개최 계획을 보고하고 한해 동안 사천시 체육발전에 공헌한 체육인들에게 표창을 수여하게 된다.

수상자는 지난 10월 20부터 10월 26일까지 대전광역시 일원에서 개최된 제90회 전국체육대회에서 경남 농구대표로 출전하여 우승한 시청여자농구단 신원화 코치와 함께 용남고등학교 신영수, 사천시유도협회 이정열씨가 지도자상을 받는다.

또한 농구 장혜지 복싱 김은하 수영 오승철 농구 박채영 궁도 이균희선수가 우수선수상을 진주시청사천향우회장 신진철 전 사천교육장 강인섭씨가 감사패를 사천시체육회부회장 유의재 곤양면체육회장 김숙균씨가 공로패를 받게 되며 유도의 추기성,서지은 선수가 특별장학생으로 선발되어 장학금을 받게 된다.

한편 체육회 관계자는 지난 진주시에서 개최된 제48회 도민체전에서 거둔 성적에 대하여 많은 반성과 함께 2010년도 양산대회에서는 체육인 모두가 한마음으로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더욱 알차게 준비를 다짐을 하는 자리가 되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