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종합

사천시, 시정제안 및 IBT 연구과제 정기발표회 가져


사천시는 지난 11월 11일 오후 2시에 3층 중회의실에서 위원과 시정제안 제출자, IBT 회원 및 시청 관련부서 담당주사 등 30명이 참석한 가운데 2009년 시정제안 및 IBT 연구과제 정기발표회를 가졌다. 

시에 따르면 이날 심사대상은 시정제안 3건과 IBT 연구과제 6건 등 모두 9건으로 당초 33건의 시정제안 및 IBT 연구과제가 접수되었다. 

이 날 심사는 시정제안 및 연구과제에 대한 설명에 이어 질의 및 답변이 이루어졌고, 창의성, 능률성, 계속성, 적용범위 및 노력도 등으로 구분된 심사기준에 의한 채점이 이루어졌다. 

그 결과 시정제안분야에서는 최우수 없이 총무과 조미정의 택시지붕 모형을 이용한 항공도시 홍보가 우수를, 도시과 신익권외 3명이 제안한 항공우주테마거리조성이 장려를 차지하였고 우수자에게는 상장 및 상금 500천원과 인사가점0.3점, 장려시상자에게는 상장 및 상금 300천원과 인사가점0.2점의 인센티브가 주어진다. 

IBT연구과제 분야에서는 사천공항 항공사 정치장 유치방안을 제안한 blue chips팀의 연구과제가 우수를 차지하였고, 메카팀의 생활속의 자전거 활성화 방안, 제7분임팀의 현수막을 이용한 홍보방안 연구가 IBT 연구과제 우수팀에게는 상장 및 시상금 1백만원과 인사가점 0.2점이, 장려에게는 상장 및 시상금 50만원과 인사가점 0.1점이 주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