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생활/문화/체육2021. 11. 10. 10:32

사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ㆍ장애인국민체육센터는 11월 12일, 경남지역 장애인 탁구선수 및 동호인을 대상으로 '제1회 사천시 장애인탁구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대회는 사천시에서 처음으로 개최되는 장애인탁구대회로 대회를 통한 우수선수 발굴 및 장애인생활체육활성화, 장애인스포츠의 경기력 향상을 목적으로 장애인국민체육센터 2층 다목적체육관에서 진행된다.

이번 대회는 대한장애인탁구협회 경기규정에 의거 휠체어, 스탠딩, 발달장애 부문으로 진행되며, 각 부문 체급별 단식 및 복식 경기가 진행된다. 이번 대회를 개최하기 앞서, 사천시와 사천시 장애인체육회, 경상남도장애인체육회 후원을 통해 받아 질 높은 대회를 개최 할 수 있게 됐다. 또한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하여 백신접종완료자인 선수 및 인솔자 130여명이 참여하며, 철저한 방역수칙 준수 아래 시행될 계획이다.

이영재 관장은 "사천시 장애인탁구대회는 사천시에서 최초로 진행되는 장애인체육대회로 그 의미가 크며, 앞으로는 사천을 대표하는 장애인스포츠대회로 장애인체육에 대한 관심도를 높이고 사천시 장애인체육에 더 큰 발전을 도모하겠다"고 대회 개최 소감 및 앞으로의 포부를 밝혔다.

자세한 대회요강은 복지관 홈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하며, 문의사항은 체육지원팀 055-830-5552로 하면 된다.

Posted by 사천뉴스 Chonds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