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종합

9일부터 '2016토요상설무대 PROPOSE' 공연

 

(재)사천문화재단은 9일부터 9월 10일까지 매주 토요일마다 삼천포대교공원 수상무대 및 광장 일원에서 '2016토요상설무대 PROPOSE(프러포즈)' 공연을 개최한다.

 

올해 토요상설무대는 'with PROPOSE'라는 슬로건으로 삼천포대교공원을 찾는 시민과 관광객에게 아름다운 야경을 배경으로 공연이 펼쳐진다.

 

첫 번째 공연은 9일 지역문화예술인들의 열정을 볼 수 있는 '세여자버스커즈 with PROPOSE'를 시작으로 16일 '사천연예협회 힐링콘서트 with PROPOSE'는 여름밤의 시원한 감동과 낭만을 선사한다.

16일 무대에는 사천에서 개최되는 '제51회 대통령기 전국단체대항 태권도대회 참가팀'의 축하공연이 열려 토요일 밤의 열기를 더할 예정이다.

 

개막공연은 본격적인 휴가철에 맞춰 23일 '토요일은 밤이 좋아 with PROPOSE'라는 공연으로 열린다.

특히 패션공연 및 퍼포먼스로 연출된 색다른 무대로 꾸며진다.

 

7월 마지막 공연은 30일 청소년들의 꿈과 열정을 볼 수 있는 '삼천포JC 청소년가요제 with PROPOSE'로 펼쳐진다.

 

창의적인 청소년 문화 창출에 선도적인 역할을 할 인재양성을 목표로 기획돼 청소년들이 자신들의 꿈과 끼를 마음껏 펼칠 수 있는 공간과 시간을 제공한다.

 

사천문화재단 관계자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관람객에게 다양한 즐거움과 한층 더 높은 수준의 공연을 선보이기 위해 다각적으로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사천시문화재단으로 문의하면 된다.